'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주현영,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러블리'

입력 2023-12-13 14:56   수정 2023-12-13 14:57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주현영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주현영은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올라운더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그는 오랜 죽마고우인 박연우(이세영 분)와 함께 대한민국으로 당도한 사월 역으로 변신,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이는 중이다.

‘주현영의 등장이 곧 재미가 폭발하는 타이밍’이라는 새로운 공식이 나올 정도로 드라마 속에서 펼치는 그의 활약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캐릭터에 빈틈없이 스며든 주현영의 열연이 이야기의 몰입도와 보는 즐거움을 책임지고 있는 것.

눈치백단 센스만점이라는 인물 소개와 딱 들어맞는 사월의 면면은 많은 이들들을 미소 짓게 한다. 조선시대에서 왔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21세기에 완벽히 적응한 그의 모습은 이야기의 활력소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는가 하면, 박연우를 아끼는 애틋한 마음을 그려내는 섬세한 연기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극 중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과 이루는 케미스트리 역시 드라마의 재미 포인트로 주목받기도. 피를 나누지 않았지만 친자매 그 이상으로 서로를 진심으로 위하는 이세영과는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그린 라이트가 켜진 조복래와는 밀당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재미를 드높이고 있다.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더욱 풍부하게 채우고 있는 주현영. 앞으로 남은 이야기에서 보여줄 그의 활약상에도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주현영의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주현영의 러블리 비주얼이 가장 먼저 시선을 끌어당긴다. 특히 반짝이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에게선 싱그러운 매력까지 물씬 풍겨져 나와 보는 이들의 심장을 힘차게 뛰게 한다.

이어지는 스틸에서는 주현영의 뜨거운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월과 동기화를 마친 그는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공동 연출을 맡은 강채원 감독과 끊임없이 의견을 주고받는 등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도 함께 포착되기도.

이처럼 카메라 안팎에서 매력을 끝없이 쏟아낸 주현영이 향후 완성할 사월의 서사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주현영 주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